법화수련원 천불 봉안
법화림

*천불 봉안 불사 권선의 글*


  삼보에 귀의하옵고, 더불어, 삼가 저희 자신의 자성불께 귀의하나이다.

  부처님께서는 화엄경에서 일체중생이 여래의 덕상을 이미 갖추었다 하셨고, 법화경에서는 낱낱의 중생이 무량겁 가운데 미래제 언젠가는 모두 성불하게 될 것이라 수기하셨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부처님의 드높은 가르침을 금강같이 믿고 받들어, 바야흐로 초심으로 돌아가 아뇩다라삼먁삼보리심을 발하고 장차 나와 더불어 삼세의 모든 중생이 다 생사윤회의 고통을 벗어나 스스로 부처가 되어 일체 중생을 제도하여 구경에는 모두 여래의 열반에 이르기를 발원하나이다.

  이에, 저희 불자는 법화선사에 자성천불전을 장엄하여 먼저 자성불을 봉안하옵고, 이로부터 세세생생 보리도에서 퇴전치 않고 자성을 밝히기 위하여 하루 한시도 거르지 않고 마음 닦기를 멈추지 않고자 하오며, 두루 주변의 인연 있는 가족과 동문과 이웃들에게도 권하여 이 무상대도에서 한결같이 함께 나아가 같이 이루고자 하옵니다.

  이로부터는 저희가 업에 매이지 않고 세상 속으로 스스로 걸어나와, 숙세에 심은 선근으로 도처에서 눈 밝은 스승과 도반을 만나오며, 위없는 법과 가르침을 배워 물러남 없는 대신심을 발하고, 수행의 길에서는 삿된 길에 들지 않고 온갖 마장을 거뜬히 물리치며, 활연 대오하여 현묘한 선지를 남김없이 투득하여 마치옵고, 끝내 한량없는 육바라밀의 보살도 위에 서게 되어지이다. 과거현재미래의 무량겁이 단지 한 마음 가운데 있사오니, 삼세여래의 일대사인연에 수희동참하옵니다.

  청정법신 비로자나불, 원만보신 노사나불, 천백억화신 석가모니불께서는 증명하시옵소서.

   천불은 한 분을 모시는데 100만원이며 일시납이나 분납이 가능합니다사무국으로 문의(070-4149-7789)하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천불 봉안에동참하시고자 하는 분은 아래 내용을 기입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성함:

연락처:

발원 내용:

금액:

주소:


  연말에 기부금 영수증이 필요할 경우 사무국으로 신청하시면 발행해드립니다.

  법화림 사무국: 070-4149-7789/beophwadoryang@daum.net